> 솔루션 소개 > 도입효과

가격 안내

기업 렌탈 업무 환경에 딱 맞춘 통합관리 솔루션

복잡한 기업의 렌탈업무를 신속하게 처리, 업무 효율성 증대, 렌탈업무에 최적화 된 솔루션입니다.

1. 간편한 업체관리렌탈업무의 특성상 지속적인 거래처관리를 쉽게 할 수 있으며,
렌탈업무에 꼭 필요한 업체의 임대장비 현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2. 데이터 누수 없는 임대장비 관리매월 방문하여 장비관리, 소모품관리 등을 해야 하는 업무 특성상
임대장비의 임대일, 임대 만료일, 결제일, 방문일 등을 효율적으로 관리 하여 업무에 누수가 없게 합니다.

3. 수금관리 / 미수현황 관리수많은 장비에 대한 매월 수금현황을 관리하기가 어렵습니다.
유투아이 렌탈솔루션은 수금현황, 결제, 미납현황을 장비별, 업체별로 쉽게 확인 및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4. 비용절감 및 업무효율의 극대화업무용 솔루션 통합으로 추가 도입 비용이 절감됩니다.
렌탈업무 DATA누락이 없어지고 효율적으로 관리가 가능하여 업무가 효율적으로 바뀌므료, 업무비용 절감이 극대화 됩니다.

5. 사원간 커뮤니케이션 확대업체, 수금관리, 방문이력관리가 통합적으로 이루어져
자연스럽게 사원간 커뮤니케이션이 확대 됩니다.